비트겟(Bitget) 거래수수료 50% 할인, 2023년 신규 회원가입 혜택

▼ 비트겟(Bitget) 2023년 신규 회원가입 링크 (거래수수료 50% 할인)

Bitget: Crypto Derivatives Exchange - Buy Bitcoin and Ethereum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해외 선물거래소 비트겟(Bitget) 신규 회원가입 절차와 혜택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모든 자료는 비트겟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였으며, 2023년 가장 최신 정보임을 알립니다.

 

들어가기에 앞서, 아직 비트겟 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분들을 위한 수수료 할인 링크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비트겟(Bitget)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진행하시거나,

 

▶︎ 추천인 코드(Referral Code)란에 ustp 입력하시면 거래 수수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비트겟(Bitget) 공식 홈페이지 거래 수수료 할인 링크

위 링크를 통한 신규 회원가입하는 이용자는 아래와 같은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수수료는 크게 입출금 수수료와 거래수수료(현물, 선물)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1. 입출금 수수료(Deposit/Withdrawal Fees)

비트겟은 입금 수수료가 0%, 별도의 입금 수수료를 책정하지 않습니다. 국내거래소에서 자금을 입금하는데에 수수료의 영향을 받지 않고 자유로운 입금이 가능합니다.

출금 수수료는 암호화폐의 종류에 따라 상이하며, bitget.com > Fee Schedule에서 확인할 있습니다.

 

2. 거래수수료(Trading Fees)

현재 비트겟 거래수수료 다음과 같습니다.

현물거래(Spot)

선물거래(Futures)

지정가(Maker/Limit)

0.1%

0.02%

시장가(Taker/Market)

0.1%

0.06%

위 표는 거래수수료 할인 전 적용되는 수수료입니다.

프로모션 링크를 통한 신규 회원가입 시 적용되는 할인 혜택 적용 수수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물거래(Spot)

선물거래(Futures)

지정가(Maker/Limit)

0.1%

0.02%

시장가(Taker/Market)

0.1%

0.06% 0.04%

할인링크를 통해 신규 회원가입을 했을 때, 시장가 선물거래 수수료 0.04%가 적용됩니다.

 

타 사이트에서 신규 회원가입 50% 할인을 홍보하는 매체를 많이 보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이전 정보(2021 10월 이전의 혜택) 또는 사기 행위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비트겟은 초반에 한국어 지원과 함께 선물거래 시장가 수수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했지만,

메이저 선물거래소로 성장한 현재, 한국어 지원을 중단하고 50%가 아닌 33%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처럼 신규회원가입 혜택이 줄어드는 경향이 있으니, 시장이 좋지 않아 당장 거래를 하지 않을 예정인 사용자들도 미리 회원가입을 통해 신규가입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 주의

반드시 공식홈페이지에서 추천인코드(Referral Code)란에 ustp를 입력하시거나, 인증된 링크로 접속하신 후 회원가입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One thought on “비트겟(Bitget) 거래수수료 50% 할인, 2023년 신규 회원가입 혜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