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거래소(업비트) 자동매매 프로그램 (RSI, MACD, 변동성돌파 외)

국내거래소(업비트) 자동매매 프로그램 (RSI, MACD, 변동성돌파 외)

고객 요청사항을 기반으로 업비트용 가상화폐(코인)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즉시 맞춤제작하는 서비스를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시중에 존재하는 자동매매 프로그램은 개발환경 구축이 복잡할 뿐만 아니라, 보통 단일 지표 자동매매를 지원하며 각종 매매지표, 버그 수정 및 시스템 업데이트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컴퓨터 프로그램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도 이용하기 편리한 직관적인 UI와 지속적인 수정 및 업데이트가 가능한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제작하였습니다.

더하여 가격 설정, 매매 체결 내역, 가격 변동 등의 알림을 텔레그램 연동을 통해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고객의 매매전략 뿐만 아니라, 시중에 존재하는 여러가지 지표(RSI, MACD, 거래량 급등, 변동성 돌파, 볼린저밴드 등)를 사용한 매매전략을 구현해드립니다.

 

문의를 주신다면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실 수 있도록 일정 기간 무료대여 가능하니, 직접 사용해 보시고 충분한 상담 후에 믿고 구매 부탁드립니다.

 

👉 서비스 설명

다운로드 및 기본 설정 완료 후 바로 24시간 운영 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UI와 복잡하지 않은 설치로 자동매매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개발한 프로그램입니다.

– 국내/해외거래소

– 현물/선물거래

– 원하는 전략 맞춤제작

– 지속적인 유지보수

– 설치 및 운영 무료상담 가능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투자 전략(기능, 매매전략 등)을 알고리즘으로 구현합니다. 시중에 존재하는 매매전략 또한 구현 가능하며, 매매 체결 내역의 텔레그램(telegram) 연동이 가능합니다.

 

👉 구현 가능한 기능의 예시

– RSI

– MACD

– 변동성 돌파

– 볼린저 밴드

– 거래량 급등

그 외 고객의 투자전략(로직, 매매법, 알고리즘 등) 모두 구현 가능

 

👉 가격 안내

1. 국내거래소 자동매매 프로그램 개발

고객 요청사항을 바탕으로 최대 3가지 지표를 이용한 현물 매매 프로그램을 제작합니다.

2. 해외거래소 자동매매 프로그램 개발

고객 요청사항을 바탕으로 원하시는 거래소에 대한 현물/선물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제작합니다.

3. 추가문의

그 외 추가문의

 

👉 수정 및 재진행 안내

작업물 발송 후(구매 확정 전)

고객에게 상품 전달 후 고객측 개발환경 조성 및 테스트 단계에서 발생하는 사항은 무상으로 유지보수(최대 10회)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의 기능적인 부분 외 간단한 UI 수정, telegram 연동 등은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단,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수정사항, 의뢰 외 추가 요청사항 등은 추가옵션에 따라 비용이 청구될 수 있음을 알립니다.

*모든 투자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본 프로그램은 수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 서비스 제공 절차

1. 고객 요청사항 수령(고객측에서 매매전략 전달)

2. 프로그램 개발(최대 7일)

3. 고객측 설치 및 운영(해당 기간동안 무료 상담 및 AS 가능)

4. 추가 요청사항 수렴

5. 유지보수

6. 스크린샷

👉 의뢰인 준비사항

개인 PC

– Windows 7 / Windows 10 / Windows 11

– iOS

그 외 문의

 

*본 프로그램은 특정 매매전략을 추천드리지 않으며, 고객의 요구사항에 따라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제작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매매 타이밍 및 종목 추천 등의 불법 투자 자문을 제공하지 않으며, 고객에게 전달받은 요구사항을 토대로 프로그램을 맞춤제작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아래 크몽(kmong)을 통한 문의도 가능하니, 편하신 방법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https://kmong.com/gig/426528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freqtrade 업비트

업비트 자동매매 프로그램

 

One thought on “국내거래소(업비트) 자동매매 프로그램 (RSI, MACD, 변동성돌파 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